먹거리, 여행

[카페] 이쁜 파주 카페 올로크

Serki 2021. 7. 22. 23:05
반응형

지난주엔 파주에 롯데 아울렛과 친구가 찾은 이쁜 카페 올로크를 가봤어요 

 

일단 전날 술먹어서 아침부터 만나가지고 짬뽕으로 해장 하고 출발하기로 해서 짬뽕집으로 ~

 

전설의 짬뽕

동네에 있는 전설의 짬뽕집으로 ㅋㅋ

 

아무래도 과음을 했던 탓인지 양은 많고 국물은 빠르게 없어지더라구요 

 

 

이렇게 해장을 끝내고 카페를 가는데 쇼핑을 하자고 그래서 중간에 롯데아울렛 들러서 

 

대충 옷가지를 사고 그와중에 롱패딩이 할인을 많이해서 저도 하나 건지고 ㅋㅋ

 

너무 돌아댕겨서 카페가야하는데 지나가다가 크리스피크림도넷 매장이 보였고

 

아인싸라는 아이스크림이 보여져버려서 바로 입장 ~~!!

 

크리스피크림도넛 아인싸

 

로투스 비스코프, 뉴욕 치즈케익, 커피도 하나

이렇게 하나씩 먹고 입가심으로 카페가기전에 아메리카노 한잔 노나먹고 ㅋㅋㅋㅋ

 

로투스 비스코프

확대해서 하나찍고 ~

 

이제 카페로 ㄱㄱ 

 

근데 빌라촌에 있는 카페인지 모르는 상태로 갔는데 다른 카페가 보이더라구요 

 

엘리스라는 카페가 있었는데 지도에선 도착했다고 하는데 저희가 찾던 카페는 보이지 않고 (시야가 좁음...)

 

그러던중 한바퀴를 돌아보고 다시 와도 안보여서 내려서 보니 바로 맞은편에 딱....

Oloc 가게 앞 주차장

이렇게 필로티 안쪽으로 있어서 차 안에서는 한번에 딱 알아보지 못했어요 

입구컷

친구는 올로크 시그니처인 라라 아이스티 (라벤더&라임) 

저는 토마토 바질 에이드

 

이미 커피를 도넛이랑 먹었던지라 커피말고 에이드류로 시켜버렸어요 ㅋㅋ

 

음료 기다리는동안 실내 구경

 

바로 옆 스피커 노래 빵빵
앉아서 먹을수 있는 좌식 자리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찍고 싶었지만 이만 찍고 음료가 나와서 

 

음료 사진으로 

라라 아이스티, 토마토 바질 에이드
시그니처는 섞어서 단독으로 한컷

신상 카페라고 해서 가봤는데 깨끗하고 갈끔해서 좋았던거 같아요 

 

카페 뒷쪽으로 가면 풀밭이 있었는데 사람들도 많고 사진찍기도 힘들거 같아서 못찍었네요 ㅠㅠ

 

신상이라고 해서 갔는데 이렇게 많을줄이야 ㅋㅋㅋ

 

다들 발이 빠르십니다~~

 

이렇게 먹고 나서 금새 허기가 지고 저녁먹을시간되서 저희는 초밥먹으러 

 

차타고 얼마 멀지 않은곳에 있는 오야스미

 

오야스미 내부
메뉴판
메뉴판

기본말고 오야초밥과 날이 너무 더워서 반소바 하나씩 시켜가지고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집으로 ~~

 

알차게 주말을 보낸거 같아 뿌듯 하네여 ㅋㅋㅋ

 

돌아오는 주말도 알차게 보내야 할텐데 걱정이 되네요 

 

날씨도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