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여행

퇴계원 대박집 손만두 만두전골~~!!

Serki 2021. 1. 11. 21:13
반응형

평택에 있는 음식점을 다니게 될 줄알았지만

 

주말엔 집에 올라가게 되어서 집주변 음식점을 가게됏네요 ㅋㅋㅋ

 

친구랑 같이 제가 자취하면서 필요한 물건들을 봐주고 같이 골라주고 조언을 해줫어요~

 

그리고 그렇게 쇼핑을 끝내고 난 뒤 친구가 미리 골라놓은 퇴계원 대박집손만두

퇴계원 대박집손만두

원래 여기가 소곱창집 이었는데 만두집으로 바뀌어잇더라구요 ~

 

기존에 소곱창집도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았는데 이렇게 만두집으로 변신 ㅋㅋ

 

식당내부

내부는 기존에 소곱창집과 크게 다르지 않앗어요 

 

다른분 보니가 3명이서 2인분이면 된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둘이가가지고 

 

2인분을 시킬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

 

식당 메뉴판

1인용 만두국도 있었지만 저희는 만두전골을 미리 선택하고 왔기때문에 

 

만두전골 2인분이요~~

 

후레시도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보니 공기밥은 서비스에다 셀프네요 ?? 저녁을 먹으러 온거긴하지만

 

만두전골로 2명이서 2인분 처리하기 쉽지 않을것 같아서 일단 밥은 나중에 먹다가 먹을 수 있으면 

 

가져다 먹기로 하고일단 기다려봅니다~~

기본반찬 (안주라고 쓸뻔...)

녹두전이 두툼하니 막걸리가 생각나더라구요..ㅠㅠ 근데 막거리를 처음에 시키려고 했으나

 

저희가 먹으려던 지평은 없다 하셔서 소주로 시켰어요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면 드디어 만두전골이 올라옵니다~

만두전골

이렇게 푸짐하게 올라온걸 보니 빨리 먹고싶었지만 일단 야채 숨이 죽을 때 까지만 끓여서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사진찍는시간 ㅋㅋㅋ

 

1인당 만두는 총 4개 (김치만두 2개, 고기만두 2개) 이렇게 나와요 ~

 

근데 2인분인데 만두가 4개가 전골에 담겨있는데 

 

나머지 4개는 찐만두로 따로 주셔요 ㅋㅋ 그냥 찐만두로 드실분들은 그냥 드셔도 되고

 

전골에 넣어드실분은 넣어드셔도 됩니다~

 

미리넣으면 불어서 터지기 때문에 저희는 일단 찐만두 하나씩 먹고 남은 두개를 넣어 먹었어요 !!

 

 

찐만두
전체샷은 친구가 찍은사진으로
고기만두

찐만두를 전 고기만두 하나를집어 먹어봅니다~

 

안이 꽉차고 엄청 맛잇더라구요 

 

진짜 새로운 가게를 알게되어서 나중에 누가 와도 추천해서 갈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