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여행

김포 대명항 수산시장과 회~!!

Serki 2020. 12. 19. 20:04
반응형

쉬는날 집에서 할것도 없고 빈둥거리던 때 

 

엄니가 집에있으니 답답하고 바람이나 쐬러가자고 하셔서 부모님을 모시고 일단 밖으로 나갔는데 

 

막상 갈곳이 떠오르지 않는다 ㅠㅠ

 

그러다가 여러곳이 나왔는데 그중 회가 드시고 싶으시단 엄니말에 아빠가 대명항을 가자고 하신다.

 

그래서 바로 달려갔는데 주말이기도 하지만 코로나라 사람이 많지 않을것으로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도착해서도 사람들이 꽤 많이 보였다

 

대명포구 내부

지나가면서 보니 바다 옆이라 그런지 거의 대부분 싱싱해 보였다 

 

오랜만에 수산시장에 오는거 같기도 하고 ?

 

이중에 우리는 자연산 광어 2키로짜리를 먹었는데 키로당 3만원이라고 한다

 

좀 깍아준건지 5만5천원 이라고 하시네요?ㅋㅋ

 

여기 시장에서 구매한건 바로 앞 횟집들이 많은데 아무데나 들어가서 상차림비만 내고 먹으면 된다고 해요 

 

알려주신곳은 인천횟집인가 였는데 바로 딱 안보여서 아무데나 들어가서 먹었어요 

 

회는 시장에서 뜨고 먹는건 식당에서 매운탕 거리도 가져와서 여기서 해주시더라구요 

 

먹다보니 매운탕 사진은 못찍었다는 ㅠㅠ

 

공기밥에다가 매운탕 국물에 맛있게 먹었었는데 아쉽

 

술도 먹고싶긴 했는데 운전을 해야해서 술은 못먹었네요 글쓰면서 집에있는 맥주를 사진으로 안주삼아 홀짝..

 

전체 비용은 횟감&손질 : 5.5 , 상차림비+매운탕+음료1 : 3.8 = 9.3 

 

기분 전환 겸 바다도 보고 콧구멍에 시원한 바람 한가득 넣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