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여행

220610_베트남 다낭 여행 2일차

Serki 2022. 6. 23. 21:14
반응형

2일차가 밝았습니다
패키지라고 해서 오전부터 빡빡할 줄 알았는데 생각만치 쫒기는 일정이 아니어서
오전이 많이 여유있엇어요

다낭 시내
다낭 시내

어제는 야경이 보였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저 멀리 바다도 보이네여 ㅋㅋㅋ
베란다에 나와서 사진찍다가 조식 먹으러 갔어요

호텔 식당 내부

여기는 조식을 M(mezzanine) 중층과 3층 이렇게 하는데 한번씩 가보긴 햇는데
한군데가 열려 있으면 다른쪽은 안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씩 번갈아가며 먹었어요

아침식사

쉬다가 점심먹으러 갈거라서 아침은 간단하게 먹고나서 부대시설 이용할 시간이 있어서
수영장에 갔어요

2층 수영장 내부
2층 수영장 외부

수영장은 내부 외부 나눠져 있지만 붙어있어서 어디로가든 상관 없었어요
날이 계속 좋아서 다행인거 같아여
이렇게 수영을 즐기고 나서 이제 일정 시작 전에 다시 샤워하러 방으로 이동!!

어제 못찍은 붙박이장속 금고 슬리퍼
가운과 세탁백

어제 미처 찍지 못한 붙박이장속 물건들 이제서야 올리네여 ㅋㅋㅋ
이제 샤워하구 일정 고고~~!!

일정동안 함께할 밴

패키지 예약이 저희 가족만 잡혀가지구 다른사람들은 없고
저희가족과 가이드분만 동행하게 됏어요
패키지지만 자유여행을 편하게 하는 느낌이었어요!!
이제 점심먹으러 오늘 점심은 분짜
현지식 한번 한식 한번 번갈아가면서 잡아주셔서 그것도 좋았어요
이제 가 봅시다~~

분짜

분짜는 다들 불호없이 맛있게 먹었었어요 ㅎㅎ
식사는 한식 한번 먹으면 현지식 한번 먹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오늘 일정은 바나힐 다녀와서 저녁먹고 일정 종료!!

다 먹었으니 바나힐로 갑시다~

여행와서 첫 관광지인 바나힐
식민지 시절에 프랑스에 의해 리조트로 사용될 목적으로 지어졌다고 해요
입구만 들어왔을 뿐인데 오래된게 느껴지네요

이제 입구를와 정원을 지나서 케이블카를 타러 가봅니다 ~

케이블카 타러 걸어가는것도 잘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며 가니 금방 도착 했네요 ㅋㅋㅋ

케이블카에서 본 다낭 시내

케이블카로 골든 브릿지 까지 왔어요
여기서 한번 갈아타서 이제 정상까지 올라갑니다.

골든 브릿지는 내려오면서 보기로 했어요 ㅋㅋ

정상 도착!!!
우와

사람들도 많지만 고성들도 잔뜩 있네요

광장에 분수 쇼니가 보여줬을 땐
저 지구본이 없었는데
제가 갔을땐 그때 그사이 생겼나봐요 ㅋㅋㅋ

도착해서 자유시간이 생겨서 바로 레일바이크 타러 갔어요 ㅋㅋㅋ

내려가는건 별로 무서운건 없었는데
오히려 올라가는게 무섭더라구여 ...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와서 밖으로 나가게 되면 이렇게 실내 놀이기구장이 나옵니다 ~

실내서 구경하다가 날도덥고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다시 밖으로 나왔어요ㅋㅋ

나오니까 퍼레이드같이 공연도 하고
있더라구여ㅋㅋㅋ

구경하고 사진찍고 놀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구요
어느덧 자유시간이 거의 다 끝나가고
이제 골든브릿지로 갈 시간이더라구요

다시 케이블카 타고 골든브릿지로 내려갑니다

여기서도 짧게 끝까지 걸어갔다가
다시돌아오는 길에 계속 사진찍고
가이드분 얘기를 들었을땐 올라올때마다 비가 많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희가 갔을때는 비도 안내리구
너무더워서ㅋㅋㅋㅋ
뒤로갈수록 후다닥 후다닥 다녔어요

이제 다시 내려가서 저녁먹으러 갑니다~

오늘 저녁은 한식인 불고기전골 입니다~

한식당이다보니 다른 패키지로 오신분들도 먹고있어서 한국말이 더 많이 들리더라구여ㅋㅋㅋ
다 먹고나서 숙소로 돌아갑니다

집에 가는길에 야경도 좋네요

다들 일찍들어와서 그런지
좀 아쉬웠나봐여
호텔 라운지 가서 간단하게 한잔 하자구 그래서

다들 씻구나서 라운지로 올라갔어요 ㅋㅋ

라운지도 깔끔하고 야경보기 너무 좋았어요ㅋㅋ
이렇게 아쉬운 ? 둘쨋날이 지나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