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로또 3등 당첨 후기

Serki 2024. 3. 27. 09:16
반응형

지난주 친구들 단톡방에서 로또 얘기가 나왔었다

어쩌다 나온 얘기냐면

나는 출근이 8시 까지 사무실에 도착해야한다

그래서 평소엔 3~40분정도 일찍 제일 먼저 도착해서

문따고 신문 갖다놓고 온풍기 틀고 편의점에서 아침을 사와서 먹는다

그런데 지난 월요일엔 매번 나오던 월요일 이었는데

차가 유난히 더 막히는 느낌이었는데

결국 사무실까지 열심히 뛰어가도 8시 3분 이었다

저 시간은 지문인식 시간이었는데

반차를 쓰고 주변에 쉬다 들어왔었다

이 사건으로 회사에 이런저런 얘기가 나왔고

이걸 친구들에게도 얘기했었는데

친구 한명이 급발진 하면서 자기 사장이랑 비슷한놈이라며

감정이입을 쎄게 하는데 돈 많으면 깽값 줄텐데 하면서 얘기하다가

다른애가 로또라도 열심히 사봐야지 하길래

그 말 보고 '아 이번주 로또 사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바로

동행복권 들어가서 구매했다

이렇게 지난주 월요일날 구매를 하고

까먹고 있었다

그리고 오늘 로또 샀던게 생각도 났고

들어가서 또 사야지 하고 로그인을 했는데

현금으로도 사긴 하지만 동행복권에서 구매하기도 한다

중복으로 구매하진 않아서 매주 5천원씩만 구매하는데

들어가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예치금 92만원?

뭐지 내가 잘못본건가

분명 5만원 충전해서 이제 한 4번 샀으면 3만원이 있어야 정상인데

당첨이구나?!

후다닥 들어가서 당첨을 확인해봤다

3등 당첨!!

예에에에에에!!!!

안그래도 요즘 쪼들렸는데 이렇게 숨통을 트여주는구나 !!

출근해서 확인한거라 놀라있고 옆자리 친구한테 당첨됐다고 자랑했다

200만원 이하의 당첨금이라 동행복권에서 예치금으로 바로 들어오고 1,2,3(200만원 이상)

일 경우에는 농협 본점으로 신분증이랑 당첨 용지를 가져가야 한단다

나는 200만원 미만이라 그냥 예치금으로 바로 들어와서 확인이 가능했고

어차피 또 로또 사기위해 충전할거니까 80만원만 출금했다

그리고 바로 또 이번주 로또를 구매했다

3등이 되니 안맞은 하나가 너무나 원망스럽더라 45번 저 아래 있어요 ㅠㅠ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했던가

3등! 맛있는거 사먹어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