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마트 폰으로 채굴하는 "파이코인"

Serki 2020. 4. 1. 23:34
반응형

 

 

비트코인이 시들한 요즘 같이 일하시는 직장 상사분께서 잡담중에 

뭔가 이상한 어플을 하고 계시길래 들여다 봤는데 

바로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여 ㅋㅋㅋ

 

'이게 무엇이냐 바로 파이코인 채굴기다' 라고 하시길래 

예전에 비트코인 고점에서 물린 악몽이 생각났지만 

핸드폰으로 채굴가능 이라는 말씀과 함께 중국에선 지금 사용하고 있다고 하시길래 

부랴부랴 찾아봤죠 

 

찾은 결과로는 다들 비슷비슷하게 적혀있더라구요..

 

-파이코인은 스탠포드 대학 박사 출신들이 개발한 코인이며 내년 상반기에 상장예정

 현재 가입자는 80만명이고 100만명이 되면 채굴 속도가 느려진다

 

라고 적혀있는데...

 

그래서 저도 깔아봤습니다. ㅋㅋㅋ 

채굴기니까 밑져야 본전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설치해서 얼마 지나지 않아 1.1111개가 되었습니다 .

 

추천인을 추가하면 채굴 속도도 빨라진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 0.25π/h (한시간에 0.25개) 를 얻을 수 있는데 

중요!! 한건 핸드폰이 꺼져도 채굴이 된다고 하는데 어떤 원리로 되는지 

저도 아직 들어보기만 해서 꺼져있어도 잘 되는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글을 쓰고나니 저도 추천인은 남겨 놓을게요 추천인 : kcon 

 

무작정 하고있지만 막상 채굴을 시작하고나니 상장도 잘 되고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