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원신] 1.2버전 업데이트 『백악과 흑룡』

Serki 2020. 12. 27. 11:55
반응형

이번 휴가를 받으면서 연휴가 시작되고 

 

원신은 좀 더 길게 즐길수 있게 되었네요 

 

이번 1.2 버전 업데이트는 새로운 지역이 열렸네요 ?

 

일단 들어오자마자 원석 300개 겟~

점검 보상으로 원석 300개를 보상해준다.

그리고 이번 1.2버전 업데이트 이벤트로는

신규 캐릭터 알베도!!

솔직히 베넷은 언제생겼는지도 모르겟고 4성은 원래 그냥 끼는건가 ?? 그건 아닐텐데 흠..

합삭의 때 는 비경인거같은데 예전 3층 3번방까지만 깨면 뭔가 줘가지고 저것만 진행했던걸로 기억하네요 

이번에도 뭔가 짭짤해보이긴 하는데 ㅋㅋ

 

맨 위에 있는 이벤트인 백악과 흑룡 진행을 하다보면 드래곤 스파인 이라는곳에 도달하게 될것으로 생각되네요 

 

지도에서 확인해 본 결과 비활성 되어있는곳이 있네요 

 

위치는 대략 리월과 몬드성 중간쯤인거같아요

 

이번 업뎃으로 새로운 캐릭터가 알베도 말고 얼음속성인 감우도 생길 예정이라고 하네요 

 

감우 그냥 갖고싶다..

인동의 나무라는것도 있던데 이건 잘 모르겠어요 

레벨을 올올리고 보상획득 인데 어떻게 레벨을 올리는지는 해봐야 알겠네요 ㅋㅋ

 

성유물과 무기들도 추가 되었다고 하니 뽑기 기회 생길 때 마다 바로 질러봐야겠어요 ~~

 

 

반응형